‘제26회 코리아펫쇼 2019 Summer’ 8월 9일 개최

Posted by | 2019년 07월 24일 | TOP, 행사

[올치올치] ㈜더페어스(THE FAIRS)가 주최하고, 아프리카TV와 사단법인반려동물기업협회가 후원하는 반려동물 박람회 ‘제26회 코리아펫쇼 2019 Summer’가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제26회 코리아펫쇼 2019 Summer는 150개 업체가 참여하며 고양이 특별관으로 ‘집사로 냥이길’을 구성해 핸드메이드 및 일러스트 작가를 초청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설채현 수의사가 함께하는 행동학 세미나 ‘우리 서로 알아가기’, 유튜버 펫칼리지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반려인 고시’,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 힐링 마사지 등의 주제로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국내 유일하게 한국전시산업진흥회에서 국제인증을 받은 코리아펫쇼는 중국 최대 반려동물 B2B전시회인 CIPS와 에이전시 계약을 맺어 다수의 해외업체를 유치해 관람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참가업체와 국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코펫 BIZ바이어 상담회도 진행 예정이다. 아울러 아마존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아마존 수출 사례 및 입점 방법 세미나와 엠엔씨파트너가 주최하는 4차 산업 기술을 활용한 펫테크 창업 세미나가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8월 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결제를 하면 50% 할인된 입장권을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펫쇼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