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물친구들, ‘우리개 착하개’ 9월 강좌 개최

Posted by | 2019년 09월 18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사단법인 제주동물친구들(대표 김미성, 이하 제동친)은 동물보호 시민강좌 ‘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의 9월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달에는 제주애견학교의 김은주 훈련사와 함께 ‘우리개착하개 Part I : 반려견의 행동 이해와 사회화 과정’이라는 주제로 27일 저녁 7시 고순희내과 5층 직원식당(서사로 155)에서 진행된다.

제동친 측은 “반려인구 수 및 반려견 수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개물림 사고나 반려견으로 이웃간의 분쟁도 잇따르고 있다”며 “개를 키우는 사람이 반려견의 행동을 잘 이해하고 적절한 사회화 과정을 거치게 해 준다면 여러 사고 및 분쟁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개 착하개 Part II 강좌는 ‘반려견 문제행동의 교정의 실제’를 주제로 10월에 개최 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참가신청은 제동친 홈페이지 혹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