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물친구들, 세화고 학생 대상 동물보호법 교육 실시

Posted by | 2018년 11월 26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제주동물친구들(이하 제동친)은 제주시 세화고 학생 10여명을 대상으로 동물보호법 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제동친 제공

제동친에 따르면 동물보호법 중에서 실생활에 필요한 내용들을 짚어보고 관련 펫티켓과 반려인의 의무 등에 대해 교육했다.

아울러 제동친에서 관여했던 동물보호법 관련 이슈들을 활용해 실제 법 집행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와 동물보호 시민단체의 활동과 역할을 학생들에게 생생히 전달했다.

제동친 관계자는 “일요일 아침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초롱초롱한 눈으로 집중해서 교육받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제주도 동물복지의 미래가 밝아 보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동물보호법 및 동물권에 대한 교육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