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물친구들, “내 반려동물의 건강은 내가 지킨다” 강좌 개최

Posted by | 2019년 07월 22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사단법인 제주동물친구들(대표 김미성, 이하 제동친)이 동물보호 시민강좌 ‘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의 7월 강좌를 개최한다.

오는 26일 저녁 7시 예술공간 이아 창의교육실 4(구 제주대학교 병원)에서 노형 동물병원 박용상 원장이 ‘내 반려동물의 건강은 내가 지킨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심장사상충의 적절한 예방 및 관리 방법, 강아지의 귀와 피부병 관리 방안 등 개의 질병에 관한 기초 지식, 반려동물의 건강검진, 적절한 식이 관리, 고양이 건강관리에 관한 정보가 제공되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가졌던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기회도 갖는다.

참가신청은 제동친 홈페이지 혹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