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펫서울 카하 2018’ 참가

Posted by | 2018년 08월 02일 | TOP, 산업

[올치올치] 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전문 박람회 ‘펫서울 카하 2018’에 공식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아이클레보 오메가(유진로봇 제공)

이번 박람회에서 유진로봇은 강력한 흡입력이 강점인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와 전용 앱을 통한 블루투스 컨트롤이 가능하고, 음성 안내 기능을 탑재한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 등 주력 모델을 전시, 청소하는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도록 시연한다.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아이클레보 오메가의 경우 바닥에 반려동물의 털이 많으면 자동으로 흡입력을 강화해 주는 스마트 터보 기능을 탑재하고 있고, 반려동물 털이나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도록 설계된 V6블레이드로 털 청소량이 많아도 브러시를 별도로 청소하거나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적다.

유진로봇은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접어들면서 관련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펫팸족 대상으로 아이클레보 서포터즈를 모집해 운영하는 등 반려동물 마케팅을 지속 추진해왔으며 이번 펫 박람회 참가를 기점으로 반려동물 시장을 공략해 마케팅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한편, 유진로봇은 박람회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현장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약 25% 할인 판매하고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클레보 악세서리 패키지와 반려동물 인기 용품 등 약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SNS 이벤트를 통해 반려동물 수제 간식을 증정하는 등 관람객들의 호응을 적극 이끌어 낼 예정이다.

유진로봇 김영재 영업 본부장은 “털 날림으로 매일 청소를 해야 하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털 청소에 특화된 아이클레보 오메가에 대한 관심과 만족도가 높은 상황”이라며 “개발 단계부터 펫 가구를 염두에 두고 설계한 제품인 만큼 반려동물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업체의 소비자 기만 행위, 각종 부정부패 행위 등에 대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