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2019 케이펫페어 일산’ 공식 참가

Posted by | 2019년 11월 21일 | TOP, 산업

[올치올치]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3년 연속으로 공식 참가한다고 밝혔다.

울지마마이펫이 참여하는 ‘케이펫페어 일산’은 1년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반려동물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로, 사료·간식, 의류·액세서리, 가구, 용품, 서비스 등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 관련 업체들이 다수 참여해 반려인들의 관심이 높다.

울지마마이펫은 반려동물 박람회 참가 때마다 독특하고 재미있는 콘셉트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으로 압도적인 판매율을 보이고 품절 사태를 빚는 등 관람객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서도 최근 출시한 냥스팟, 당근치카치약은 물론 모든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로 집사·견주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울지마마이펫의 기존 단골 고객뿐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도 재미와 혜택을 모두 제공하고, 우수한 제품력을 체험해보게 하기 위해 ‘100% 룰렛 이벤트’를 준비해 이벤트 참여자 모두 정품 혹은 샘플을 받아갈 수 있도록 하고, 카톡플러스친구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울지마마이펫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한 딸기, 바나나 치카치약과 개스팟의 시리즈로 최근 출시된 당근치카치약, 냥스팟이 오프라인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다.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인기 신제품인 만큼 이번 케이펫페어 일산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윤기 있고 매끄러운 피모 관리를 위한 ‘찰랑이샴푸’와 ‘찰랑이미스트’는 물론 반려견 전용 고농축 피모 진정 스팟 제품 ‘개스팟’, 피부진정 및 보습감을 부여하는 올인원 멀티밤 ‘프리미엄 멀티밤(모이스춰 버전, 프레쉬밤 버전)’, 샴푸만으로 해결하지 못한 반려동물의 모질 관리 및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파우더 고체솝 3종’, 클렌징과 동시에 냄새 제거, 피모 케어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10 in 1 ‘올인원비누’, 집안 곳곳에 쌓인 반려동물의 오줌 등 분비물 냄새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반려동물 전용 탈취제 ‘펫티켓(잡았다냄새)’ 등 집사·견주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울지마마이펫 전 제품을 어느 채널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케이펫페어에 참가할 때마다 집사, 견주 분들의 반응이 너무 좋아 3년 연속 참가하게 됐다”며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서도 울지마마이펫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싶었지만 기회가 적었던 소비자분들을 직접 만나 우리 아이에게 맞는 제품이 무엇인지 설명해드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손 무겁게 돌아가실 수 있게끔 준비했으니 기대하고 방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