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마이펫, 부산 · 경남 지역 유기견 봉사단과 나눔 바자회 동참

Posted by | 2017년 11월 21일 | TOP, 애니멀라이프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은 지난 11일 부산 · 경남 유기동물 봉사단 ‘멍멍이 자원 봉사단(이하 멍자봉)’이 개최한 나눔 바자회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울지마마이펫 제공

사진=울지마마이펫 제공

 

이번 행사는 개시장에서 구조된 식육견 38마리의 보호처 건립을 위한 공사비 마련을 위해 진행됐다.

 

울지마마이펫은 바자회 후원 물품으로 자연유래 식물성분을 함유한 천연베이스와 블랙씨드컴플렉스를 함유한 올인원 천연 수제비누 ‘만능비누’ 제품을 제공했다이 제품은 10in1 효과(향균, 눈물 자국제거, 냄새 제거, 풍성한 거품, 모낭충 제거, 피부염 완화, 알레르기 예방, 수분&보습, 안자극 성분 無, 폐 손상 유발 발암물질 無)로 여러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한 제품으로 모든 케어가 가능해 견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멍자봉 관계자는 “봉사단원들이 손수 제작한 물품들로는 바자회 진행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울지마마이펫에서 고급 반려동물 용품을 후원하여 바자회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방문 고객도 작년보다 1.5배 증가했다”며 “친환경적인 반려동물 용품 연구와 더불어 사회적 활동도 적극적으로 하는 울지마마이펫 측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