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펫팸족으로 구성된 배리어프리 숙소 검증단 모집

Posted by | 2017년 11월 14일 | TOP, 애니멀라이프

종합 숙박 O2O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장애인 및 펫팸족으로 구성된 ‘배리어프리(barrier-free)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1

14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서포터즈는 건전한 숙박 이용문화 확산과 우수 숙소 발굴을 위해 2015 9월부터 도입한 숙박제휴점 검증단이다.

 

호텔을 비롯 모텔파티룸 등 숙소를 체험하고 블로그와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후기를 공유한다지금까지 1,100여 명의 서포터즈가 전국 900여 개 숙소를 다녀와 검증했다.

 

장애인펫팸족 서포터즈 모집은 이번이 처음일반 서포터즈 40명과 함께 동시 모집(최대 10개팀)할 예정이다.

 

앞으로 선발될 배리어프리 서포터즈는 오는 20일부터 한 달간 장애인 편의시설이 구비되거나반려동물 동반입실이 가능한 숙소를 체험한다.

 

더불어 숙소 내 각종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검증한다여기어때는 이들에게 무료 숙박 체험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서포터즈 카페나 공식 페이스북공모전/취업 커뮤니티를 통해 모집내용을 확인하면 된다접수는 오는 19일까지장애인 서포터즈 모집은 홍서윤 대표(한국장애인관광협회)의 도움을 받는다.

 

문지형 여기어때 CCO “장애인펫팸족은 숙박시설 이용을 위한 정보 접근이 매우 까다롭다”면서 “서포터즈가 검증한 숙소 이용후기를 온라인 매체에 전파하고배리어프리 캠페인 참여를 시장에 독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여기어때는 올해 초부터 관광 약자를 배려한 ‘배리어프리 캠페인을 추진 중이다숙소 투숙이 제한되는 펫팸족 고충 해결을 위해 반려동물과 입실 가능한 210여 곳 전국 숙박정보도 지원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