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반려동물 탑승권과 트래블 키트 드려요”

Posted by | 2021년 02월 16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에어부산은 16일부터 국내선을 이용하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하는 모든 승객에게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으로 구성된 ‘웰츠(펫 푸드) 트래블 키트’와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웰츠(펫 푸드) 트래블 키트’는 김해·김포·제주·울산 지점 카운터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전용 탑승권’은 탑승수속 시 카운터에 요청하면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증정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에어부산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을 위해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에어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에어부산 반려동물 탑승권’과 ‘웰츠 트래블 키트’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3월 31일까지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승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국내선 편도 무료 이용권, 웰츠 트래블 키트 및 배변봉투 케이스, 캣닢쿠션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과 관련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