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휘슬’, 강아지·고양이 겸용 ‘허브4 약용샴푸’ 출시

Posted by | 2018년 12월 11일 | TOP, 산업

[올치올치]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휘슬’(WHISTLE)이 강아지·고양이 겸용 샴푸 ‘허브4 약용샴푸’를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허브4 약용샴푸는 반려동물의 피부를 위한 순한 약용샴푸로 반려동물의 비듬, 피부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 연약한 반려동물 피부에 맞춰 순하고 부드러운 처방으로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허브4 약용샴푸는 캐모마일, 세이지, 페퍼민트, 로즈마리 등 에코서트 오가닉 인증을 받은 식물성 허브 추출물 4종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건조한 피부로 인한 비듬 및 가려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에코서트 인증이란 국제공인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95% 이상 천연 성분을 함유하거나 5~10% 이상 오가닉 성분을 함유한 원료에 발행하는 인증이다.

또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판테놀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넣어 보습력을 강화했다. 파라벤, 실리콘, 동물성 원료 등 7가지 성분은 빼 민감한 반려동물의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휘슬 관계자는 “비듬, 건조로 인한 가려움은 반려동물이 피부를 긁으면서 추가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지나쳐서는 안 된다”며 “휘슬 허브4 약용샴푸를 사용하면 겨울철 예민해진 반려동물의 피부 건조함과 비듬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