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반려동물 보호자 위한 적금 출시

Posted by | 2017년 09월 25일 | TOP, 애니멀라이프

신한은행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위한 신상품 ‘위드펫(With Pet) 적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동물보호단체 카라(KARA) 더불어숨센터에서 진행된 '신한 위드펫(With Pet) 적금 업무협약식'에서 (왼쪽부터)고윤주 신한은행 부행장, 임순례 카라 대표이사, 정진만 반려동물 커뮤니티 올라펫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동물보호단체 카라 더불어숨센터에서 진행된 ‘신한 위드펫(With Pet) 적금 업무협약식’에서 신한은행 고윤주 부행장(왼쪽), 카라 임순례 대표(가운데), 반려동물 커뮤니티 올라펫 정진만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은행 제공)

 

매월 30만원까지 납입 가능한 1년 만기 적금 상품으로 PET QR코드 등록, 동물등록증 보유, 펫 다이어리 사진 등록 등 우대금리 요건 충족시 최고 연 2.0%의 이자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펫팸족을 위해 S뱅크에 ‘펫 다이어리’를 만들어 고객이 반려동물 사진을 등록하고 일기도 작성할 수 있게 했다. 반려동물 이름 등으로 적금의 별명을 정할 수 있다.

 

또 중도해지시 반려동물의 치료비 사용 목적이라면 약정이자율로 해지가 가능하다. PET QR코드 우대금리는 제휴 동물병원, 커뮤니티, 쇼핑몰 및 SNS 채널을 통해 공유되는 QR코드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한은행 페이스북에 반려동물 사진을 게시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하림 펫푸드’ 강아지 사료 샘플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신한 S뱅크 및 인터넷 뱅킹을 통해 위드펫 적금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7 K-펫페어 일산’ 무료 입장권을 제공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