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탄진 휴게소 반려동물 놀이터에서 쉬어가세요~”

Posted by | 2019년 10월 25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대전시 대덕구와 함께 신탄진 휴게소 내 반려동물 놀이터를 조성, 지난 14일 공식 개장해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하루 방문객 100명 이상이 놀이터를 찾는 등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사진=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제공

신탄진휴게소 1356㎡ 상당의 유휴부지에 조성된 반려동물 놀이터는 고속도로 이용객과 지역주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고속도로 이용객은 신탄진 휴게소로 진입하면 되고, 지역주민은 휴게소 뒤편에 마련된 반려동물 놀이터 주차장(상서동 258-4) 및 산책로를 통해 휴게소 안으로 들어올 수 있다.

반려동물 놀이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이용가능 하며, 동물보호법에 따라 동물등록을 마친 반려동물만 입장할 수 있다. 또한 13세 미만 이용자는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야 한다.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휴게시설의 공공성 강화라는 사회적 가치 제고를 위해 지자체와 협업한 사례로 그 의미를 더 하였으며, 이용객 분들은 휴게소에서 귀여운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