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반려동물 동반 숙박업소에 최대 250만원 지원키로

Posted by | 2020년 02월 06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전남 순천시는 6일 반려동물 동반 숙박업소에 최대 25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려동물 동반 숙박업소에는 사료 등 소모품을 제외한 반려동물 침대, 배변판, 캣타워 등 물품구입비나 반려동물 놀이터, 수영장 등 소규모 시설 설치비가 지원되고 지원받은 모든 업소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함’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간판 등에 표시해야 한다.

순천시 소재 숙박업소중 희망 업체는 오는 21일까지 동물자원과를 방문해 신청하거나 우편제출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휴가철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숙박업소를 찾지 못해 여행을 포기하거나, 동물을 유기하는 사례가 없도록 순차적으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숙박업소를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순천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박업소는 ‘순천숙박’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사전에 해당 업소에 반려동물 동반 가능 여부 문의 후 객실을 예약하면 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