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KB국민카드 펫페스티벌 참가

Posted by | 2017년 10월 13일 | TOP, 행사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가 ‘KB국민카드 펫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14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야외그린가든에서 열리는 KB국민카드 펫페스티벌에서는 토크콘서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요가교실, 가수 백지영과 함께하는 콘서트 등이 열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로마 테라피, 펫미용, 반려동물 행동상담, 간식 클래스 등의 펫케어 프로그램과 플리마켓, 반려동물 유기금지 서약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서종예는 반려동물 프로필 촬영 이벤트, 반려동물 캐리커쳐 이벤트, 특수동물 체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다수의 반려동물 박람회에서 많은 인기를 자랑한 반려동물 프로필 촬영 이벤트는 전문 촬영가가 직접 촬영해 더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사진=서종예 제공

사진=반려동물 프로필 촬영(서종예 제공)

 

서종예 이웅종 석좌교수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축제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번 KB국민카드 펫페스티벌은 금융권의 반려동물 산업시장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는 증거”라며 “서종예도 참여해 반려인들과 함께 즐거운 축제를 만들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서종예는 앞으로도 더욱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KB국민카드 펫페스티벌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