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애완동물계열, 하림펫푸드 해피댄스스튜디오 방문 견학 수업

Posted by | 2018년 06월 01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이하 서종예)는 애완동물계열 재학생 100여명이 오는 10일 충남 공주에 위치한 하림펫푸드(대표 고유찬)의 해피댄스스튜디오(Happy Dance Studio)에 방문한다고 1일 밝혔다.

하림펫푸드 제공(이하)

하림펫푸드의 해피댄스스튜디오(Happy Dance Studio)는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 앞에서 춤추는 반려동물과 그 경험을 공유하는 반려동물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디자인하는 곳’이라는 의미로, 하림펫푸드의 시설과 제품이 생산되는 과정을 소비자들이 직접 볼 수 있는 키블로드 투어를 비롯해 쿠킹 스튜디오에서 직접 반려견 수제 쿠키를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 등이 진행되며, 반려견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도기파크 등이 마련되어 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애완동물계열 재학생들은 해피댄스스튜디오에서 하림펫푸드의 제품들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견학하고 반려견 수제쿠키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이찬종 교수(SBS TV동물농장 자문위원, 이삭애견훈련소장)는 “인간이 직접 먹을 수 있는 재료들을 엄선해서 반려동물 제품을 생산하는 하림펫푸드 해피댄스스튜디오에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 견학을 가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하림펫푸드는 반려동물의 제품 생산과정을 소비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할 수 있을 정도로 믿을 만한 업체로 ‘휴먼그레이드’라는 개념을 인식시킬 정도로 업계에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이 반려동물 전문가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