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애완동물계열, 렙타일포럼 빅혼과 MOU 체결

Posted by | 2018년 11월 13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는 렙타일포럼 빅혼(대표  홍민식)과 산학협력(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빅혼의 홍민식 대표를 비롯해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김태형 이사, 애견미용전문가 서영교 교수, 동물매개치료전문가 조준혁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 되었다.

서종예에 따르면 홍민식 대표는 파충류, 양서류, 절지류, 곤충류 등 특수, 희귀동물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보유하고 있어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는 전문가이자 기획자이다. 얼마 전 진행된 렙타일포럼에서도 수 많은 애호가들이 빅혼의 부스를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빅혼 홍민식 대표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는 SAC 특수동물관 설립과 아크리스 동물병원 등의 활약으로 파충류 애호가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 학교이기도 하다. 특히 파충류나 양서류 등 특수, 희귀동물들도 반려동물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기회에 산학협력 체결을 통해 서종예의 우수한 학생들에게 특수, 희귀동물 사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 실습의 기회와 취업을 연계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마련해보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와 빅혼은 반려동물 선진문화 정착을 위해 전문가 포럼 세미나 및 전문기자 간담회 등 다양한 행사를 공동으로 주최할 예정이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