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성우 안지환 특임교수 임용

Posted by | 2018년 09월 05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는 SBS TV동물농장에서 17년째 성우로 활약한 성우 안지환이 성우⋅나레이션 전공 특임 교수로 임용되었다고 5일 밝혔다.

성우 안지환은 1993년 MBC 공채성우 11기로 데뷔, SBS ‘TV동물농장’을 비롯해 MBC ‘무한도전’,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복면가왕’, KBS ‘아침마당’, ‘위기탈출 넘버원’ 등에서 활약했으며,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표창, MBC 연기대상 라디오 성우부문 특별상, 한국방송대상 성우상 등 수 많은 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성우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안지환 성우는 대한민국 대표 동물 프로그램 ‘TV동물농장’의 메인 성우답게 동물들에 대한 사랑이 각별하다.

그의 저서 ‘마부작침’에서 밝히길 TV동물농장에서 수 많은 동물의 연기를 했으며, 자연스럽게 화면을 보면 동물의 행동이나 표정을 통해 어지간히 마음을 읽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동물농장에서 가슴아픈 사연의 동물들을 보며 눈시울을 붉히고 펑펑 울었던 적도 있었을 만큼 동물들을 사랑한다.

실제로 안지환 성우는 반려견 ‘깨모’와 19년을 함께 했으며, 이후에도 아라, 마루 등 2마리의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반려인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안지환 성우는 자녀 ‘안예인(그룹 멜로디데이 멤버)’양과 함께 채널A ‘아빠본색’에 출연, 딸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반려인 보호자로서의 모습도 함께 보여주는 등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다.

서종예 김태형 이사는 “안지환 특임 교수님은 TV동물농장에서 무려 17년 째 계속 성우로 활약 중인 대한민국 대표 스타 성우다”며 “안지환 교수님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주변 사람들에게도 계속 전파하고 있는 진정한 반려동물 사랑꾼이다. 반려동물 선진문화 정착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서종예와도 일맥상통하는 분이기에 반려동물 명문학교 서종예에서 멋진 강의들을 해 주시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