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반려동물 커뮤니티 '아지냥이' 출시해

Posted by | 2017년 09월 26일 | TOP, 애니멀라이프

삼성카드가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를 26일 출시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사진=삼성카드 제공

 

‘아지냥이’는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반려동물의 건강관리를 위한 정보 및 수의사와 1:1 무료 상담, 매일 업데이트 되는 양육 팁(TIP), 펫 전용 모바일 게임 등을 제공한다.

 

또한, 산책량, 양치이력 등 데일리로 교감해야 될 미션과 펫의 정서 증진을 위한 액션 플랜도 제공한다. 이렇게 진행된 활동은 수행 이력으로 기록되며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반려동물에 대한 신속한 답변을 위해 전문가가 제작한 검증된 건강정보를 ‘Dr.아지& Dr.냥이’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며 향후 축적되는 다양하고 방대한 자료는 AI 머신러닝 기술을 도입해 업그레이드 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아지냥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아지냥이 777 이벤트’로 다음 달 말까지 ‘아지냥이’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7명을 추첨해 비스타워커힐, 오크우드 호텔 반려동물 동반 숙박권을 제공하며 770명에게는 반려동물 간식과 장난감 등을 담은 상품키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펫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해 반려동물 사진을 ‘아지냥이’ 앱에 업로드하면 공감을 가장 많이 획득한 6명에게 반려동물 전용 스튜디오 촬영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펫 스타트업 업체인 프롬벳 5천원 적립금, 펫클럽 1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자세한 혜택은 ‘아지냥이’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라이프 스테이지별 관심사와 사회현안에 대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CSV)할 수 있는 커뮤니티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반려동물 행복권 추구를 위해 유기동물 등을 후원하는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달 반려인을 대상으로 커뮤니티 서비스 명칭을 공모했고 1700여개가 넘는 응모작 중 반려견과 반려묘가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는 의미로 응모된 ‘아지냥이’를 커뮤니티 서비스 명으로 결정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