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상구, 반려동물 페스티벌 개최

Posted by | 2018년 10월 09일 | TOP, 행사

[올치올치] 부산 사상구는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락생태공원 문화마당에서 ‘펫티켓을 지키면 더불어 행복한 동행이 됩니다’라는 주제로 ‘2018 사상 반려동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상구와 국제신문이 공동 주최하고,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동물애호가 1천여명이 반려동물들과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개막식에 이어 홍보마당에서는 동물등록제 홍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캠페인을 하고 참여마당에서는 반려견과 걸으며 보물찾기, 반려견 단거리대회, 반려동물 상식퀴즈, TV동물농장 이웅종 소장의 ‘문제견 세미나’등이 진행된다.

그 외 반려동물 무료 건강검진, 무료 미용서비스, 유기동물 분양, 애견파크 운영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모든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