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몰’ 시중은행 주택담보대출 정보 무료 제공, 은행별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인기

Posted by | 2020년 01월 28일 | 생활정보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뱅크몰이 무료 전화상담과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과 더불어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알아야 할 금융 및 경제소식을 연재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은 대부분 어떻게 해야 좋은 조건으로 돈을 빌릴 수 있는지 몰라서 집이나 회사 근처의 주거래 은행을 이용하곤 한다. 하지만 뱅크몰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소비자들은 보다 쉽고 정확하게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상품을 찾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뱅크몰’ (홈페이지: https://www.bank-mall.com/ )( 무료상담 대표번호: 1544-2220 )은 2012년 은행별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를 시작으로 9년째 소비자들에게 여신상품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나 MBC, tvn과 같은 방송에도 소개되는 등 부동산 자산이 중요한 우리나라에서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 잡고 있으며, 현재 하루 약 4000여명이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정보를 얻어가는 등 점점 이용자가 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뱅크몰 관계자는 “은행에서 대출을 받고자 할 때 주거래만을 맹신하고 다른 곳을 알아보지 않는다면 잘못된 것이다. 최근엔 어느 은행, 어느 지점을 선택하는지에 따라서 많게는 1%까지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반드시 여러 곳을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한 시대가 되었다”며, “다만 자신에게 맞는 곳을 찾기 위해 여러 금융사를 방문하는 대신 뱅크몰의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더 빠르고, 더 정확하고, 더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뱅크몰은 대표적인 핀테크 기업으로 업계를 이끌고 있다. 금융서비스가 IT와 결합하고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서도 점차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면서 소비자들은 예전보다 훨씬 간편하게 경제활동이 가능해졌고 더 빠르게 정확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뱅크몰과 같은 서비스는 이제 실생활에 깊숙히 들어와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들도 무궁무진한 비교서비스의 발전 가능성에 한국의 모바일 환경과 기술력이 더해져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된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뱅크몰’ (카카오톡 간편상담: http://pf.kakao.com/_SvmUV / 무료상담: 1544-2220 )은 대표적인 신용평가 기관인 올크레딧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용등급무료조회 서비스까지도 제공 중에 있다. 대상은 뱅크몰에서 은행별 금리비교 상담을 받은 고객으로 올크레딧을 통한 무료신용조회 및 신용관리 서비스는 물론 뱅크몰의 모든 금융상담까지도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뱅크몰을 이용하면 누구나 KB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한국SC제일은행, KEB하나은행, 외환은행, 농협은행, 기업은행, 수협은행 등의 우대금리를 비롯하여 교보생명보험, 한화손해보험, 삼성화재보험, 삼성생명보험, 흥국생명보험, 흥국화재보험, 농협생명보험, 농협손해보험, 동부화재보험, 현대해상보험, 신한생명보험, 현대라이프생명보험, 롯데손해보험보험, 메리츠화재보험, K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한화생명보험, 현대캐피탈, 신한캐피탈, 아주캐피탈, 우리캐피탈, BS캐피탈, IBK캐피탈, SC캐피탈, NH캐피탈, 상호저축은행, 수협, 신협, 단위농협, 새마을금고, ‘캐피탈 및 저축은행담보’ ‘개인사업자 한도, 금리, 조건’ ‘경락잔금’ ‘보금자리론 조건’ ‘MI’ ‘신용불량자’ ‘연체자’ ‘9~10등급’ ‘경매취하자금’ ‘무직자’ ‘교회 및 모텔 담보대출’ ‘저금리 대환대출’ 한도 및 금리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잘 알지 못하는 MCI(모기지신용보험), DSR(총부채원리금상환부담비율), 근저당설정, 질권설정과 같은 대출용어 뿐만 아니라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을 알려주며, CD금리, 잔액기준코픽스(COFIX), 신규취급액기준코픽스금리, 금융채금리, 국고채금리와 같은 기준금리와 은행별 가산금리에 대한 안내, 그리고 적격대출,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장기고정금리, 변동금리, 혼합형금리, 주기형고정금리, 아파트담보대출 거치기간, 주택담보대출 거치기간, 중도상환수수료 등의 대출 상품과 조건, 서류, 진행절차에 관한 상담을 통해 맞춤형금리진단 및 무료진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뱅크몰의 진행절차는 이렇다.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접수를 남기면 담당자 배정 후 간단한 기본사항을 체크하고 개인별 조건에 대한 맞춤진단을 통해 최적의 상품을 안내해준다. 이렇게 상담을 통해 최적의 상품을 찾았다면 소비자는 은행을 방문하여 서류를 작성하면 된다.

은행 방문시 필요 서류 : 신분증, 인감도장, 전입세대열람원,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원초본, 소득관련서류(원천징수영수증, 소득금액증명원, 건강보험납부확인서, 신용카드사용내역서)

대출이용후기 이벤트를 통해 금리진단 상담 후 뱅크몰 이용후기를 남겨주시는 고객분들께 금리진단 감사 선물로 스타벅스커피와 BBQ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100% 지급 해드리고 있다.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 매매잔금대출 및 전세자금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뱅크몰은 모든 상담을 비롯하여 금융상품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나 포장이사 견적비교, 인테리어 가격비교, 신용등급무료조회 서비스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