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팬모임, 제이홉 생일기념 유기견 사료 기부

Posted by | 2019년 02월 15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생일(2월 18일)을 맞아 팬들이 의미있는 기부행사를 펼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제이홉 팬모임인 ‘홉천사도토리모금함’은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 1월 19일부터 2월 9일까지 32일간 트위터를 통한 모금활동으로 유기견과 인명구조견을 위한 사료 기부행사를 펼쳤다.

제이홉 팬들은 지난 14일 동물자유연대에 600kg, 인명구조견단체에 100kg의 사료를 ‘제이홉’ 이름으로 전달했다.

이번 기부이벤트를 주최한 홉천사도토리모금함팀은 “제이홉이 평소 보여준 따뜻한 성품과 주변을 돌보는 마음을 팬으로서 세상에 전달하고, 평소 그의 버킷리스트였던 기부하기에 동참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금활동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제이홉의 이름으로 기부 및 봉사를 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훈훈한 기부를 실천한 팬들은 참여 소감으로 “희망을 뜻하는 제이홉 이름처럼 세상의 희망이 되길”, ”뜻깊은 프로젝트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해요” 등 마음을 모아 제이홉 생일을 축하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