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입원장 기증으로 따뜻한 마음 전한 블랙핑크 로제 팬클럽

Posted by | 2021년 02월 04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블랙핑크 로제 팬클럽이 로제의 생일을 축하하고 반려동물 입양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강릉시 동물사랑센터에 반려동물 입원장을 기증해 훈훈함을 나누고 있다.

블랙핑크 로제는 지난해 12월 강릉시 동물사랑센터에서 반려견 ‘행크’를 입양했으며 로제의 가족이 된 행크는 로제의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반려동물 입원장은 구조·보호 중인 유기동물의 빠른 회복과 치유를 위한 동물 입원실로 난방, 환기, 조명 시설 등이 갖춰져 있다. 로제 팬클럽이 기증한 6개의 입원장은 강릉시 동물사랑센터 견사에 다음 주에 설치될 예정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가수 로제와 그의 팬클럽이 보여 준 생명 존중과 동물사랑의 마음은 유기동물 입양에 많은 사람이 관심을 두는 계기가 됐고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