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건강 위한 실리콘 흡착 밥그릇, 오노프렌즈 런칭

Posted by | 2017년 11월 13일 | TOP, 애니멀라이프

반려동물이 사용하는 제품 중 가장 비위생적인 제품은 어떤 것일까?

 

반려인들은 짐작 할 것이다. 바로 수시로 사료와 물을 먹는 밥그릇이다.

 

특히 강아지와 고양이의 밥그릇에는 많은 스크레치가 생기는데 그 사이로 침을 비롯해 먼지, 털 등의 이물질이 많이 묻어 곰팡이와 세균이 증식할 수 있다. 위생을 철저히 관리하지 못하고, 이로 인해 반려동물에게 병이 생기면 같이 사는 가족의 건강까지 한 번에 무너질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 줄 밥그릇 ‘오노프렌즈’를 미라클펫에서 런칭했다.

사진=오노프렌즈-굿보울싱글(미라클펫 제공)

사진=오노프렌즈-굿보울싱글(미라클펫 제공)

 

오노프렌즈는 실리콘 매트에 둥근 보울이 붙어 있는 일체형 밥그릇으로 쉬운 세척, 열탕 소독이 가능한 신개념 제품이다.

 

보울 안에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그릇은 넣고 뺄 수 있어 사료를 주기 쉽고, 세척을 바로 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울 아래의 실리콘 매트는 완벽한 흡착으로 밀리지 않게 해주며 음식물을 바닥이 아닌 매트에 흘리기 때문에 반려동물 주변과 집안 환경이 깨끗하게 유지 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미국FDA(식품의약국)에서 인증한 100% Food Grade 실리콘과 스테인리스 사용, 비스페놀A(BPA), 프탈레이트, 폴리염화비닐 등과 같은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건강한 삶을 지켜줄 수 있다.

 

한 개의 보울로 이루어진 ‘굿보울 싱글’과 ‘그레이트보울 싱글’, 두 개의 보울로 이루어진 ‘굿보울 더블’ 등 세 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울이 한 개인 싱글 보울은 차콜과 쿨그레이 두 가지 컬러가 있고 굿보울 싱글(25cmX25cmX4cm)은 470ml 용량으로 중소형 반려동물 용, 그레이트보울 싱글(29cmX29cmX4.8cm)은 940ml의 큰 용량으로 중대형 반려동물이 사용하기 좋다.

 

두 개의 보울이 한 매트 안에 있는 굿보울 더블(45cmX25cmX4cm)은 470ml 용량의 보울이 2개가 있어 사료와 물을 주기에 적합하며 모던한 차콜, 쿨그레이와 산뜻한 코랄, 민트 등 총 4개의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세련된 색감을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대로 고를 수 있는 오노프렌즈의 디자인과 컬러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주어 반려인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좋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오노프렌즈_굿보울더블차콜(미라클펫 제공)

사진=오노프렌즈_굿보울더블차콜(미라클펫 제공)

 

미라클펫 관계자는 “아이와 반려동물에게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 노력했고, 오노프렌즈를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함께 생활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노프렌즈는 미라클펫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단품 25%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