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산책하면 유기견 도울 수 있는 신박한 서비스

Posted by | 2020년 11월 23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펫테크 스타트업인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에서 운영하는 반려견동반산책 플랫폼 ‘위들(WEEDLE)’이 지난 20일 오전 10시 30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세미나실 212호에서 ‘마즈와 함께하는 위들 반려견 산책 후원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왼쪽부터 동물자유연대 조희경 대표, 헬스앤메디슨 김현욱 대표, 한국마즈 최성욱 본부장, 동물권행동카라 전진경 이사

‘위들’은 반려견과 함께 산책한 기록(산책 경로, 시간, 거리)을 관리하고, 산책할 때마다 쌓이는 포인트는 필요한 용품으로 교환하거나 유기견 보호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유기견 보호 단체에 기부된 포인트를 ‘한국마즈’의 후원으로 관계자에게 현물로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그리니즈와 시저 등의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회사인 한국마즈는 이날 500만원의 현물을 동물권행동카라와 동물자유연대에 후원했다.

한국마즈의 최성욱 본부장은 “한국마즈는 그동안 반려동물 복지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왔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위들’과 함께 하게 되었다. 오늘 후원에 참여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올해 한국마즈는 두 자릿수 성장을 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것이 얼마나 큰 혜택인지 알릴 기회가 있다면, 내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생각이며 위들 반려견 산책 캠페인도 그 대상 중 하나”라고 말했다.

헬스앤메디슨 김현욱 대표는 “위들과 함께 산책하는 일은 반려견은 물론 반려인의 삶을 건강하게 하고, 반려동물 문화를 건전하게 바꿔나가는 작은 시작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