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 한국애견협회에 밀레 캣앤도그 진공청소기 기증

Posted by | 2018년 05월 31일 | TOP, 산업

[올치올치] (사)한국애견협회(회장 신귀철)는 지난 30일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대표 고희경)로부터 약 일천만원 상당의 밀레 캣앤도그 진공청소기를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기증식에는 한국애견협회 신귀철 회장과 밀레코리아 에리카 모스크비나 마케팅 이사가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애견 문화사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에 기증된 밀레 캣앤도그 진공청소기는 반려견 보육 환경 개선에 활용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증되는 신제품 ‘밀레 블리자드 CX1 진공청소기’는 강력한 보텍스(Vortex)기술의 혁신적인 먼지분리 방식을 탑재해 시속 100km 이상의 강력한 공기흐름이 굵은 먼지 뿐아니라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흡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밀레 캣앤도그 라인에는 특수 터보브러쉬가 장착되어 있어 반려견의 털과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흡입한다.

한편, 밀레 블리자드 CX1은 산업자원부에서 주최하는 ‘2018 굿디자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