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유기견 입양 캠페인

Posted by | 2020년 03월 25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롯데마트가 26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유기견 입양 캠페인’을 벌인다.

롯데마트는 유기견 문제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SBS TV 동물농장, 동물자유연대와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

롯데칠성, 롯데제과 등 8개 업체와 협업해 해당 회사들의 인기제품 17개 겉면에 반려견을 형상화한 귀여운 캐릭터를 넣어 상품들을 출시한다.

포장지에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라는 문구를 넣어 유기견 입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QR코드를 인식하면 동물자유연대 입양 사이트로 접속돼 입양 신청도 할 수 있다.

캠페인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20% 할인해주고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앞으로도 사회적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