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국내 최초 반려동물 동반 고객 전용 렌터카 ‘펫카’ 운영

Posted by | 2018년 06월 26일 | TOP, 산업

[올치올치] 롯데렌터카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 전용 렌터카인 ‘펫카(Pet Car)’를 출시,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터카 제공

펫카는 추가 요금 없이 반려동물과 함께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 펫카 이용 고객은 렌터카 이용 시 반려동물의 안전에 도움이 되는 반려동물 전용 유모차와 카시트를 1일 기준 7000원에 추가 대여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최근 반려동물 동반 여행 수요가 늘어남에도 불구하고, 렌터카 이용이 어려워 제주여행을 꺼리는 여행객을 위해 이번 펫카 상품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롯데렌터카는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제공되는 펫카를 고객의 수요에 따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아울러 서비스 품질 관리를 위해 일반 렌터카와 펫카를 분리해 운영하며, 반려동물이 탑승하는 펫카는 털 제거 등 차량 실내 청결을 철저히 관리할 예정이다.

펫카 출시를 기념해 7월 10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반려동물과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제주 왕복항공권 및 펫카 2일 무료이용권, 5만원 상당의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업체의 소비자 기만 행위, 각종 부정부패 행위 등에 대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