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 유기동물 위한 봉사활동

Posted by | 2017년 09월 25일 | TOP, 애니멀라이프

롯데닷컴은 네슬레 퓨리나와 손잡고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방문해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기부 및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롯데닷컴 제공

사진=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 직원들로 이루어진 ‘샤롯데봉사단’은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프로플랜 내추럴 그레인프리 참치와 달걀’, ‘프로플랜 어덜트 스몰브리드 순살 닭고기’, ‘프로플랜 어덜트 민감성피부’, ‘캣차우’ 등 총 969kg의 사료를 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이후 학대를 당하거나 버림 받은 유기견들과 함께 산책을 하고 놀이를 하는 등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롯데닷컴 생활팀 정세하 책임은 “명절과 같은 긴 연휴기간에 유기동물 수가 급증한다고 들었다”며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에 해마다 10만 마리가 넘는 유기동물이 버려지고 있는 심각한 현실에 대해 우리 모두가 책임을 느껴야 할 것 같다”고 봉사활동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모바일 반려동물 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를 운영, ‘아이정보입력’코너를 통해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저장해두면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