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반려동물 위한 '크리스마스의 기적' 프로모션

Posted by | 2017년 12월 21일 | TOP, 애니멀라이프

롯데닷컴의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의 기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닷컴 제공

사진=롯데닷컴 제공

 

첫 번째 이벤트는 24일까지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냠냠쿠폰’을 발행한다. 냠냠쿠폰은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1만원 이상 구입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추억 뽐내기’다. 오는 31일까지 롯데닷컴 앱에 접속해 미미뚜뚜 뽐내기 게시판에 반려동물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40명이 선정되며, 2017년 한해 동안 미미뚜뚜 매장에서 가장 사랑 받았던 간식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고양이 간식으로는 ‘챠오츄르 대용량 60P(참치/가다랑어)’가, 강아지 간식으로는 ‘시저캔 24캔(맛 랜덤)’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세 번째는 2018년 캘린더 증정 이벤트다. ‘미미뚜뚜 마트’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2018 미미뚜뚜 캘린더’를 증정한다. 미미뚜뚜 마트는 오전 10시까지 결제 시 수도권의 경우 당일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