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펫 전문몰 ‘츄츄닷컴’ 오픈…48개 브랜드 입점

Posted by | 2020년 05월 19일 | TOP, 산업

[올치올치] 동원F&B가 펫 전문몰 ‘츄츄닷컴’을 18일 오픈하고 반려동물 시장에 본격 뛰어들었다.

츄츄닷컴은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부터 장난감, 이미용품 등 다양한 펫 용품을 판매하는 펫 전문몰이다. 츄츄닷컴에는 동원F&B의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과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 등 국내외 48개 펫 전문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동원F&B는 그간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동원몰’에서 펫푸드를 판매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 반려동물 시장이 급성장하며 펫푸드 외에도 다양한 펫 용품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전문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했다.

이에 동원F&B는 반려용품 전문 온라인몰 츄츄닷컴을 새롭게 오픈하고, 전문적인 펫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츄츄닷컴은 펫 용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츄츄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정한 주기마다 원하는 상품 목록을 배송 받을 수 있으며, 언제든 품목 변경이 가능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 고객에게는 각종 간식이 담긴 츄츄박스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이외에도 10% 추가할인,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등의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츄츄닷컴은 테마별로 다양한 기획전을 열어 여러 제품들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로 치석과 배변, 수분부족 등 기능별 사료 할인전이나 사은품 증정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회원 가입을 할 때 등록한 이름과 성별, 품종 등 반려동물 정보에 따라 향후 맞춤형 추천 제품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츄츄닷컴은 반려인들의 불편함과 고민을 함께 나누며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믿을 수 있는 다양한 펫용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반려인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반려동물 종합 커뮤니티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