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을 좋아하시나요? 그럼 유기견 보호소 봉사 어떠세요?"

Posted by | 2018년 02월 02일 | TOP, 애니멀라이프

대학생 동물보호 연합 동아리 ‘애니메이트(AniMate)’는 16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애니메이트는 매 기수 당 80~150명의 대학생들이 활동하는 연합 동아리로 제법 큰 규모를 자랑한다. 동물보호소 봉사, 동물보호 캠페인, 동물보호에 대한 안건에 대해 토론하는 학술제 등 동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KakaoTalk_20180130_213117960

 

동물을 사랑하고 동물을 위해 봉사하고 싶은 사람, 다양한 사람들과 동물보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사람들의 모집을 기다리고 있다.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교의 재⋅휴학생이라면 학년, 전공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기본 1학기의 활동으로 진행된다.

 

이번 달 25일까지 모집하고 3월 3일과 4일 면접도 실시한다.

 

팀별로 2주에 1번 토요일에 유기동물보호소로 봉사활동을 가고, 회원들과의 소모임, 그리고 MT 등을 통해 친목을 도모한다. 또, 동물보호 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 토론회, 영화제 등 동물과 관련된 이슈를 공부해 그에 대한 시각을 넓히는 기회를 가질 수도 있다.

 

신청방법은 동아리 홈페이지(www.animalmate.co.kr) 자유게시판에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양식에 따라 작성한 후 이메일(join@animalmate.co.kr)로 접수하면 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