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SNS 회원들과 유기견 봉사활동

Posted by | 2017년 09월 28일 | TOP, 애니멀라이프

대한항공은 자사의 SNS 채널 회원들과 유기견들을 돌보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지난 26일 SNS 회원들과 함께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대한항공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인스타그램 회원들 중 평소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은 회원들을 모집해 이뤄졌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사진=대한항공 제공

 

이날 행사에 참가한 SNS 회원들은 유기견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견사 청소를 실시하고, 주변의 환경을 정리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 직접 유기견들을 데리고 인근지역을 산책하기도 했다.

 

대한항공은 평소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을 위한 반려동물 상생문화 정착에 앞장서왔다.

 

특히 지난 5월부터 반려동물의 동반여행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부여하고 모인 스탬프 개수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 무료·할인보너스를 제공하는 스카이펫츠(SKYPETS)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