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금고동에 반려동물 공원 조성 추진

Posted by | 2018년 09월 03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대전 유성구 금고동에 반려동물 공원 조성이 본격 추진될 전망이다.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대전 서구을)은 “사람과 동물이 더불어 행복한 반려동물 공원 조성을 위한 국비 7억2000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대전 유성구 금고동 582 번지 일원에 조성될 반려동물 공원은 시민들과 동물이 교감하며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목적 공원으로 반려동물 사업의 거점이 될 전망이다.

공원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동물 행동교정센터를 비롯해 동물 매개치료클리닉 등 교육시설, 유기동물 입양지원센터, 애니멀 인포메이션 가든, 야외 훈련시설, 잔디광장 및 둘레길 등이 설치된다.

이 공원 조성 사업에는 오는 2021년까지 국비 24억 원 , 시비 169억원 등 총 193억원이 투입될 예정이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업체의 소비자 기만 행위, 각종 부정부패 행위 등에 대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