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로스코 석양 볼까?

Posted by | 2022년 08월 12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다니엘 헤니가 반려견 로스코와의 근황을 전했다.

다니엘 헤니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nset rides with my first mate(내 첫 번째 친구와 석양 라이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반려견 로스코와 함께 아름다운 석양을 만끽하며 보트를 운전 중인 다니엘 헤니의 모습이다. 광고 촬영의 한 장면이라고 해도 믿길 만큼 아름다운 석양과 그것을 바라보는 듯 헤니의 다리에 편안히 턱을 괴고 앉아 있는 로스코를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로 9년만에 한국영화에 복귀한다. ‘공조2′(감독 이석훈)는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 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