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청장 배 탐지견 경진대회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최우수상 수상

Posted by | 2019년 11월 12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관세청(청장 김영문) 주관, 관세국경관리연수원에서 지난 7일 열린 관세청장 배 탐지견 경진대회에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 SAC) 애완동물계열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세청장 배 탐지견 경진대회는 2년 단위로 진행되는 전국 규모의 대회로서 장애물 릴레이 경기와 탐지 경기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관세청장 배 탐지견 경진대회도 서종예를 비롯해 연암대, 우송정보대, 서정대 등 수 많은 학교들이 참가해 자웅을 겨뤘다.

SAC 애견훈련 전공은 장애물 릴레이 경기에서 최우수상과 장려상을 거머쥐는 영예를 안았다.

학생들을 지도한 SAC 애견훈련 전공 이승현 교수(세계애견연맹 국제어질리티 심사위원)는 “관세청장 배 탐지견 경진대회는 한국을 대표하는 훈련 대회 중 하나로 규모 면에서 굉장히 큰 편이다. 이렇게 대규모 대회에서 우리 학생들이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 특히 본교 학생들은 학교 자체훈련견들과 자견들 위주로 참가해 좋은 결과를 가져온 점이 인상적이다. 서종예 애견훈련 전공은 앞으로도 계속 자체 훈련견들과 학생들의 자견으로만 대회에 참가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종예 애완동물계열은 관세청장 배 탐지견 경진대회 뿐만 아니라, 한국애견연맹(KKF), 한국애견협회(KKF)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어질리티 경기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반려동물 명문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