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료 뉴트로 ‘청정 자연식’으로 리뉴얼

Posted by | 2017년 10월 16일 | TOP, 애니멀라이프

내추럴사료 브랜드 뉴트로(Nutro)의 반려묘용 건사료가 ‘청정 자연식’ 철학을 담아 새롭게 태어났다.

 

뉴트로는 자연 그대로의 믿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들어진 사료라는 의미인 ‘청정 자연식’ 컨셉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기존 반려묘용 건사료인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의 맛과 레시피는 그대로브랜드명과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뉴트로 청정자연식 리뉴얼

 

업체에 따르면 뉴트로의 청정 자연식은 원료 채택공급 및 제조 과정 까지를 어우르는 브랜드 철학이다뉴트로 고양이 사료는 부산물과 옥수수대두 단백질이 들어있지 않은 고품질 단백질을 주원료로 하고(인공 착향료·색소·인공 방부제비 유전자 변형(NON-GMO) 원료를 사용한다

 

또한오랜 신뢰를 토대로 한 생산자공급자들에게 제공받은 원료의 고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하고이렇게 선별되어 공급된 원료를 뉴트로의 믿을 만한 제조공정을 통해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맛으로 일관되게 유지한다고 설명했다.

 

뉴트로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고양이 집사들에게 고양이의 건강과 영양을 위한 새로운 사료선택 기준으로 ‘청정 자연식’을 제안했다.

 

양바롬 수의사(오래오래 동물영양학 클리닉)는 “사랑하는 반려묘를 위해 어떤 사료를 먹이느냐는 매우 중요한 문제로 특히 육식동물인 고양이의 특성상 소화가 잘되는 고품질 단백질을 제1원료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또한주원료인 단백질 외에도 모든 원료들이 영양학적으로 가치가 높은지균형적인 영양을 구성하는지위생적이고 안전한 원재료들을 사용했는지제조 전반에 걸쳐 고양이 집사들에게 믿음을 주는지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기존의 브랜드명인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를 ‘뉴트로’로 변경하였으며 닭고기연어 등 고품질 단백질의 주원료를 패키지 전면에 표기해 자연 그대로의 청정 자연식 이미지로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또한 고양이의 성장단계와 생활환경기능성을 고려한 라벨 디자인으로 손쉽게 제품을 식별할 수 있도록 했다.

 

뉴트로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뉴트로 청정 자연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고양이의 건강과 영양을 위해 청정 자연식이 왜 중요한지를 알리기 위한 캣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청정 자연식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 프로그램 및 뉴트로 캣 세미나 관련 자세한 정보는 뉴트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