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호캉스

[올치올치]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 투숙 서비스를 운영한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 방문 시 사전에 반려동물 객실을 예약하면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히 투숙할 수 있는 각종 용품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최근 신규 리모델링한 블루동 콘도 고층부에 위치한 스카이 로얄 객실의 반려동물 서비스를 이용하면 총 13종의 펫 용품을 객실 내 제공받을 수 있다.

히노끼욕조&욕실 키트 4종, 애견 드라이기, 애견 타올, 로봇 장난감, 카페트, 전용 하우스, 배변백, 배변패드, 배변판, 식기, 마우스 패드, 안전문 등을 투숙하는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일반 콘도를 이용하는 경우는 총 6종의 반려동물 용품이 제공되며, 스카이콘도 객실의 경우 객실 요금에 추가금액 5만원, 일반 콘도 객실의 경우 추가금액 3만원이다.

리조트 내 반려동물과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경우에는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보호할 수 있는 24시간 자율보호소를 이용할 수 있다. 블루동 1층에 위치한 반려동물 자율 보호소에는 인식표, 사료, 물, 식기, 하네스, 배변봉투를 지참하여 동의서 작성 후 이용할 수 있다. 단, 예방접종 된 10kg 이하의 반려견만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에는 반려동물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배변 봉투만 지참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 반려동물들이 함께 어울려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잠시 외출해야 한다면 블루동 프런트에서 이동 케이지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대여 가능하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 혹은 예약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