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100% 휴먼그레이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출시

하림펫푸드(대표 고유찬)는 오늘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하림빌딩 1층에서 ‘더:리얼’의 후속 라인인 ‘그레인프리’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1

업체에 따르면 신규 출시되는 ‘그레인프리’ 라인은 기존  ‘더: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 사용하는 원칙을 고수하면서 옥수수, 밀과 같은 곡물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곡물 원료 대신 신선한 생고기와 완두, 병아리콩 등으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한다. 그레인프리 라인은 곡물이 들어간 식단에 민감하거나 곡물 알러지를 예방하고 싶은 반려견을 위해 출시되었다.

또한, 곡물 원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면역저하, 구토, 간 질환 등을 예방할 수 있으며, 곡물보다 GI(Glycemic Index, 당지수)가 낮은 탄수화물을 선택해 당뇨 및 신장 질환을 예방, 반려동물의 장기적인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더:리얼 그레인프리’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대인 1만원대 후반~2만원의 가격대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반려견의 치아상태 및 식성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크런치’와 ‘오븐베이크드’의 두 가지 타입의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하림펫푸드 제공

사진=하림펫푸드 제공

고유찬 하림펫푸드 대표는 “프리미엄 사료 시장에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로만 정성껏 만든 ‘더:리얼’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면서 “다양한 제품 라인과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고, 본격적인 유통망 구축으로 휴먼그레이드 사료의 새 장을 열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