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해피댄스스튜디오(HDS) 투어 프로그램 오픈

하림펫푸드(사장 양재현)가 3일부터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주 정안에 위치한 하림펫푸드 전용공장인 ‘해피댄스스튜디오(HDS)’의 투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하림펫푸드 해피댄스스튜디오 키블로드
사진=하림펫푸드 해피댄스스튜디오 키블로드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HDS 투어 프로그램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을 생산하는 하림펫푸드의 시설과 제품이 생산되는 과정을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마련된 장으로반려견을 동반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까지 두루 갖췄다”고 설명했다.

 

펫푸드의 전 제조 과정과 공장 설비를 직접 눈으로 둘러볼 수 있는 키블로드 투어는 국내 최초로 반려견과 함께 견학 가능한 프로그램이다반려동물 또한 펫푸드 제조과정을 둘러볼 수 있도록 사람 눈높이 보다 낮은 아래쪽에 반려동물을 위한 관람창을 별도로 만들었다또한 펫푸드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소개하는 애니메이션을 반려견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영상관을 운영한다영상관 내에는 반려견 좌석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투어 참가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

사진=해피댄스스튜디오 키블로드
사진=해피댄스스튜디오 키블로드

 

사진=해피댄스스튜디오 영상관
사진=해피댄스스튜디오 영상관

 

이외에도 하림펫푸드 ‘더:리얼’의 주 원료로 직접 오븐에서 키블을 만들어 보는 ‘쿠킹 스튜디오’를 운영한다하림펫푸드의 전문 셰프가 직접 참가자들 대상으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해피댄스스튜디오 쿠킹스튜디오
사진=해피댄스스튜디오 쿠킹스튜디오

 

HDS 투어 프로그램’은 전 과정에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되며투어에 동반한 반려견이 편히 쉴 수 있는 ‘도기 케어’ 공간도 따로 준비되어 있다또한 반려 동물과 가족들을 위한 카페 시설과 반려동물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도기파크’ 등의 시설들이 추가 운영될 계획이다.

 

하림펫푸드 ‘HDS 투어 프로그램’은 오는 3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1회 운영진행되며 HDS 오픈을 기념해 1년 동안은 무료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하림펫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공장 투어에 참가할 수 있으며예약일 최소 1일 전 예약신청을 거쳐야 방문이 가능하다.

 

한편 해피댄스스튜디오(HDS)는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 앞에서 춤추는 반려동물과 그 경험을 공유하는 반려동물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디자인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대지면적 28,595건물면적 15,905㎡ 규모의 공장으로 연간 생산능력은 24,000톤에 이른다.

사진=해피댄스스튜디오 로비
사진=해피댄스스튜디오 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