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업계 최초 반려동물 보험상품 비교 플랫폼 ‘ipet’ 출시

[올치올치] 하나카드가 인슈어테크(보험+기술) 기업 비아이에스와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보험 상품 비교 플랫폼 ‘아이펫(ipet)’을 선보인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기존에 반려동물 보험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은 보험사별 상이한 보장내역을 일일이 검색하고 비교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앞으로는 하나카드 아이펫을 통해 반려견∙반려묘의 생년월일만으로도 반려동물 보험 보장내역을 손쉽게 비교하고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게 됐다.

하나카드는 아이펫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하나카드로 DB손해보험 프로미 반려동물 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 애견용품 쇼핑몰 ‘강아지대통령’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포인트와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 사업본부장은 “급성장하는 펫코노미 시장 트렌드에 맞춰 하나카드 손님에게 독보적인 보험비교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향후 다양한 보험사를 추가하여 플랫폼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 밀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