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켄스, 반려견 전용 덴탈껌 ‘덴티페어리 클로로필’ 대용량 상품 출시

[올치올치] 펫 생활건강 전문기업 포켄스(Forcans)는 ‘덴티페어리 클로로필’의 온라인 전용 대용량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덴티페어리는 반려견 전용 기능성 덴탈껌으로 업그레이드 버전 덴티페어리 클로로필을 선보인 이후 2년만에 1억 개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1억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출시한 덴티페어리 클로로필 대용량(410g)은 기존 소량 패키지 상품보다 용량 대비 가격을 낮춰 고객 부담을 덜었으며, 낱개포장이 돼 있어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면서도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반려견의 경우 구취를 비롯해 치주염 등 평생 건강을 좌우하는 구강질환을 앓기 쉬워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는데 양치질 과정이 쉽지 않은 반려견들의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덴티페어리 클로로필은 기존 덴티페어리 오리지널보다 영양 성분을 강화해 플라그와 치석 및 입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특히 아세트산아연 함유량을 늘려 치석 예방 효능을 극대화하고, 클로렐라와 파슬리를 추가해 입냄새 제거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영양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기호까지 고려해 제조했기 때문에 강아지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강아지의 구강구조 특성을 반영해 치아와 자연스럽게 마찰을 일으킬 수 있도록 만들어 구강 구석구석에 있는 이물질을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포켄스 관계자는 “오복 중 하나로 여기는 치아는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건강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만큼 평소 구강을 청결하게 관리해주어야 한다”며 “매일 꾸준히 양치질을 해주기 어렵다면 반려견 전용 기능성 덴탈껌인 덴티페어리 클로로필로 간편하게 관리하기를 권장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덴티페어리 클로로필 대용량은 포켄스 공식사이트를 비롯해 국내 오픈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