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반려동물 사료, 간식 관련 업계 실무자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강좌가 개설된다.

4월 10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한 달 과정으로 열리는 실무강좌는 반려동물 사료산업의 정의부터 사료관리법, 반려동물 사료 제조와 기능성 사료, 국내 사료 유통현황과 사료 홍보, 마케팅 등의 총 8개 과정으로 개설된다.

국내 펫푸드 관련 다양한 경험과 실력을 가진 전문가들을 강사진으로 포진해 반려동물 산업 중에 가장 각광받고 있는 사료와 간식 산업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와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마지막 5주차에는 하림펫푸드 사료공장을 견학, 직접 사료의 생산시설과 운용형태를 눈으로 볼수 있는 시찰도 마련됐다.

이번 펫푸드비즈 아카데미는 사단법인 한국펫사료협회와 한국동물병원협회에서 후원하고 메트라이프생명에서 협찬한다. 강의 장소는 강남 코엑스 맞은편에 위치한 메트라이프 미팅룸에서 진행된다.

수강인원은 40명으로 4월 3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한국애견신문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동물병원 의료사고,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desk@olchiol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