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려동물 인기 브랜드 모은 ‘펫페어’ 진행

[올치올치] 쿠팡이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펫페어’를 14일까지 진행한다. ‘펫페어’ 행사는 쿠팡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쿠팡 ‘펫페어’에선 85개 브랜드, 2만5천여개 반려동물 용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 관련 상품을 따로 모아 특가상품 ‘카테고리관’을 꾸렸다. 사료, 간식, 배변용품, 의류·패션, 캣타워·스크래쳐, 모래·화장실 등 카테고리별로 필요한 상품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또, 2020년 상반기 베스트 상품관과 건강 사료관을 새롭게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기능별 맞춤 상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쿠팡은 와우 회원들을 위해 구매금액 별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3만원, 6만원 이상 구매시 각각 3천원, 9천원 할인쿠폰을,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혜택을 준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가성비 뛰어난 제품부터 반려견, 반려묘의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