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쿠팡이 반려동물을 위한 220만여종의 상품들을 선보이는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를 리뉴얼 개편했다.

개편과 함께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중심으로 테마관 홈 화면을 새롭게 꾸몄다.

사진=쿠팡 홈페이지 캡쳐

사료, 하우스, 캣타워, 장난감 등 필수품들을 모아 20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펫스타일, 나들이 펫티켓, 노령견&노령묘 테마숍 운영으로 고객의 맞춤 쇼핑을 돕는다.

강아지, 고양이뿐만 아니라 관상어나 소동물, 가축용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 페이지를 운영해 매달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달은 봄을 맞아 털갈이가 많은 만큼 쉬운 털 관리법을 소개한다. 털 관리의 기본인 빗질부터 미용, 목욕, 청소까지 놓치기 쉬운 관리 방법들을 모았다.

국내 온라인 마켓에서 유일하게 쿠팡에서만 대한사료, ANF, 마즈, 카길건강백서, 아이펫밀크 등 여러 유명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주문하면 바로 다음 날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