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펫(KOPET) 9월 8일~10일 개최

제22회 코리아펫쇼가 오는 9월 8일부터 3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다.

1

 

하반기 코펫에는 120개사 300여개의 부스로 더욱더 다양해진 참가업체들과 품목이벤트로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터펫코리아(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와 몰리스펫샵이 메인스폰서로 다양한 제품 및 펫샵 홍보를 한다또한반려동물 IoT를 선보일 예정인 LG U+, 고양이 배변모래 전문 업체인 아로펫펫트코리아펫컴폴스컴퍼니채널펫 등이 참가를 확정했다.

 

반려동물을 위한 무료 세미나도 진행된다. 반려동물 행복하게 키우기 소통방법아로마테라피와 마사지, 반려견 긍정교육 등의 3가지 주제다.

 

특히 코펫은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고양이를 위한 모래 화장실강아지를 위한 잔디 화장실 등 총 6개의 반려동물 화장실을 설치하고 배변봉투도 지급한다. 전시장에서 구매한 물건들은 바로 택배로 자택으로 배송할 수도 있다.

 

입장하는 모든고객에게는 사료샘플이 제공되며 전시장 곳곳에 숨겨진 스템프를 찍어 간식을 받을 수도 있다.

 

사전결제 시 50% 할인(정상가 8천원)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전결제 이벤트 참여로 사료간식용품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사전결제는 코펫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오네이처

Tagged , .

이름처럼 반려동물을 수호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독자여러분과 함께 반려동물이 대접받는 그날까지 열심히 취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