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들 모여라"…‘궁디팡팡 캣페스타' 29∼30일 SETEC에서

애묘인들의 대축제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오는 29~30일 양일간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에서 개최된다.

111

고양이 사료, 간식, 미용제품 등 200여 개 업체가 참가한다. 특히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고양이용 자동 화장실과 장난감을 비롯해 방문 탁묘와 무마취 미용시술, 호텔링 서비스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고양이 수의사 고희곤 박사가 진행하는 고양이 연령별 건강관리법과 ‘책공장더불어’의 김보경 대표가 전하는 고양이와 잘 이별하는 법 세미나가 캣페스타 기간 중 진행될 예정이다.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TNR) 캠페인 ‘해피 컷팅 프로젝트(HAPPY CUTTING PROJECT)’ 행사도 진행된다. 입장 시 받는 ‘해피 컷팅 프로젝트’ 티켓의 일부분을 잘라 행사장 내 기둥에 비치된 기부함에 넣으면 티켓 한 장당 ㈜드림펫푸드와 궁디팡팡캣페스타 부담으로 200원씩 기부되어 ‘한국 고양이 보호 협회’에 전달될 계획이다.

그 외 길고양이와 유기묘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한국고양이보호협회와 함께하는 초보 캣맘을 위한 세미나와 유기묘 입양 사진전, 입양 상담소가 행사 기간 중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29일부터 30일까지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