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지구정복을 위해 고양이별에서 고양이가 돌아왔다. 새로운 묘판월드를 꿈꾸는 우리의 작은 영웅을 도와줄 용감한 집사를 찾는다. 새로운 묘판월드의 시작을 함께할 집사들은 슈퍼캣페스타로 헤쳐모여라!”

오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3일간 고양꽃전시관에서 (묘)지구정복고양이협회가 주최하는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가 펼쳐진다.

주최 측은 “기존 박람회 산업에서 고양이문화콘텐츠 플랫폼으로의 확장, 집사들을 위한 맞춤 큐레이션 고양이 콘텐츠를 제공한다”며 “고양이박람회 최초 문화예술복합 페스티벌 장르를 도입, 고양이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시도하며 대한민국 고양이문화를 선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 공식 협찬사인 산시아코리아에서는 300만원 상당의 K9 펠라인 캔을 (사)나비야사랑해에 후원하고 100만원상당의 릴리캔을 협찬한다.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에서 산시아코리아의 모든 제품을 40~50%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로마샌드에서는 고양이모래 로마샌드 100포와 고양이화장실 굿똥 총20개를 포함 320만원 상당의 물품을 협찬한다.

고양이 사료와 간식, 모래, 장난감, 미용, 가구, 서비스제화 등이 준비된 100여개의 부스에 작가들의 개성 넘치는 수공예품, 문구류, 일러스트 등 50여개의 부스가 마련됐다.

타 박람회와 차별화를 둔 점은 아트스페이스와 콘서트다.

‘SPACE ODDITY – 사랑의 기억과 시간과 익숙함과 부재에 관하여’란 전시명으로 김하연, 레나슈, 해랑, 주영광, 필독 등의 작가들이 참여한다.

또, 지구정복 슈퍼캣 콘서트 ‘낭만고양이 시즌 3’는 25일 토요일과 26일 일요일에 진행된다. 한국예술원의 강현철 교수가 디렉팅을 맡았다. 총 4파트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는 ‘뮤직, 댄스, 런웨이패션쇼, 토크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 슈퍼캣 코스튬 이벤트로 코스튬 입장하면 할인 받을 수 있고 (묘)지구정복고양이협회 명예회원 우선가입 기회도 얻을 수 있다. 2차오픈 사전 할인 예매 기간은 22일까지다.(명예회원으로 가입하면 뱃지와 티셔츠 등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뱃지를 착용하고 오면 10월에 열릴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 vol.2 프리패스)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50여개의 기업이 자체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벤트 시간을 공략해 방문하는 것도 팁!

고양이별에서 돌아온 고양이가 운영하는 생계형 철학관인 묘한철학관에 방문해 보는 것도 즐거운 포인트.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