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펫, 반려견을 위한 신개념 계단 ‘노즈스텝’ 출시

반려동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강아지 계단은 반려견의 슬개골 탈구를 예방할 수 있는 필수용품으로 손꼽힌다.

반려견이 미끄러운 바닥에서 오래 생활하거나 높은 침대 혹은 쇼파에 자주 뛰어내리는 행동을 할 경우 무릎 관절에 물리적 충격이 발생해 슬개골 탈구 증상을 보일 수 있다.

슬개골에 문제가 생길 경우 움직일 때 상당한 통증을 느끼고, 심각하면 퇴행성 관절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평소 반려견의 다리에 무리가 갈 수 있는 동작을 최대한 줄이고, 강아지 계단을 이용해 한번에 뛰어오르지 않게 유도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이에 최근 애견용품 브랜드 젤리펫에서 신개념 강아지 계단 ‘노즈스텝’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젤리펫 제공(이하)

사진=젤리펫 제공(이하)

‘노즈스텝’은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애견 계단과는 달리, 후각활동 용품인 노즈워크를 접목한 신개념 강아지 계단으로 평소 계단에 거부감이 있는 반려견들도 놀이 장난감으로 인식해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2단, 3단으로 이루어진 완제품이 아닌 구매자가 주문시 원하는 높이에 따라 추가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젤리펫 노즈스텝 기본

사진=젤리펫 노즈스텝 기본

무엇보다 바닥에 미끄럼방지를 적용해 오르내릴 때 어려움이 없고, 일반 스폰지와는 다르게 내구성이 높은 PE폼으로 제작되어 최대 35kg까지 버틸 수 있어 무릎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지퍼로 손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세탁이 용이하며 물이 흡수되지 않는 방수재질로 마른 수건이나 젖은 걸레로 쉽게 닦아 사용이 편리하다.

사진=젤리펫 노즈스텝 3단

사진=젤리펫 노즈스텝 3단

젤리펫 마케팅 담당자는 “노즈스텝은 소형견, 대형견, 노령견까지 모든 반려견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국내 생산 핸드메이드 원단을 사용해 유해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으며 유아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다. 오랫동안 아기의자를 연구, 개발, 생산해온 젤리맘 브랜드에서 반려인들의 니즈에 부합되도록 만든 반려견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젤리펫 노즈스텝은 젤리펫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구매자들에게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