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대구펫쇼’ 12일 엑스코서 개최

[올치올치] 엑스코와 한국펫사료협회가 주관하는 대구ㆍ경북 유일의 펫 전문 전시회 ‘제13회 대구펫쇼’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엑스코서 개최된다.

증가하는 반려동물 시장의 수요와 참관객의 지속적인 요청을 반영해 연 1회 열리던 대구펫쇼가 하반기에 추가로 개최된다. 예비 펫팸족에게는 반려동물 문화 간접체험을, 펫팸족들은 15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정보를 교류할 수 있다.

전시품목으로는 유기농 사료ㆍ수제 간식, 패션ㆍ미용용품, 하우스, 인식표, 드라이룸, 의약품, 반려동물 보험 등을 선보인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즐길 수 있다. 60여종의 다양한 동물, 곤충, 파충류를 볼 수 있는 미니동물원, 1800두의 다양한 견종이 출전하는 국제 도그쇼, 반려견과 함께하는 반려견 달리기 대회, 림보게임 등을 준비했다.

또, 올 5월 행사의 성원에 힘입어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가 다시 대구를 찾는다. 세미나는 오는 12일 진행되며 유료이다.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신청 시 대구펫쇼 무료 관람, 반려동물 사진을 넣을 수 있는 차량용 방향제를 경품으로 받아갈 수 있다.

참관객 이벤트도 더욱 풍성해졌다.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금요일에만 진행되는 ‘DGI프라이데이’부터 선착순 경품 증정, 사전등록 이벤트, 고양이 집사 인증 이벤트, 현장 SNS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대구펫쇼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입장료는 일반인 6천원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4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방문 시 반려동물의 안전 및 관람객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반려동물 목줄 착용 또는 이동장에 넣어 방문해야 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