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사단법인 제주동물친구들 (대표 김미성, 이하 제동친)은 생명존중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지구상에 공존하는 생명체들을 존중하는 마음을 되새기기 위해 기획된 이번 사진전은 7월 1일부터 15일까지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한 갤러리까페 거인의 정원에서 개최된다.

그간 제동친의 활동 사진들과 사전 공모를 통하여 선정된 수상작들, 현장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인기상 후보 사진들이 전시된다.

초청사진으로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의 활동사진과 돌고래 사진, 인스타그램에서 18만 팔로워를 거느린 고양이 히끄의 사진, 웹툰 ‘올드독의 제주일기’의 올드독 작가와 반려견 풋코의 사진, 무는개, 떠돌이개, 아픈개와 함께 하는 삶을 그린 책 ‘호호브로 탐라생활’의 주인공 호이와 호삼이의 사진, 웹툰 ‘노곤하개’의 홍끼 작가와 홍구, 재구 의 사진 등이 전시 될 예정이다.

사진전 외에도 다양한 부대 행사들도 준비됐다. 주말(토,일요일)에는 미니바자회 ‘제동친상회’가 열리며 수익금은 전액 제동친에서 구조한 동물들의 치료에 사용될 예정이다.

7월 14일 일요일 오후 두시에는 ‘호호브로 탐라생활’의 한민경 작가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가 개최된다. 사진 공모전 시상식도 14일 오후 3시에 예정되어 있다.

관람비는 무료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사진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제주동물친구들 홈페이지 혹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전화(064-713-1397)를 통해 하면 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